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 줍줍!!

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’ 아파트가 경기도 시 처인구역북동 일대에 지하 2층 ~ 지상 최고 28층, 총 21개동 1,800여 세대의 매머드급 단지로 건설될 예정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.
‘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’는 1,800세대 중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으며 실수요자 및 부동산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인 59㎡, 74㎡, 76㎡, 84㎡(구 25, 30, 31, 34형) 등 중소형 평형 위주로 시공사는 서희건설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.
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받을 수 있어 일명 ‘줍줍’이라는 명칭으로,
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 높은 인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.
서희건설은 매출 1조원을 돌파하고 도급순위 30위의 시공사로 선정된 시공사 이며 ‘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’ 아파트는 전 평형이 HUG(주택도시보증공사)의 중도금 대출 보증 또한 받을 수 있어 강화된 대출 규제를 벗어나 내 집 마련의 기회라 볼 수 있습니다.
‘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’ 대 단지, 브랜드 아파트 등이 강점이며 역삼지구와 인접해 있어 신도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손꼽히며, 기흥역~전대 에버랜드를 오가는 18.8Km의 경전철 구간인 명지대역이 근접해 있어 서울로 출퇴근이 용이하다는 점 또한 강점 중에 하나입니다.
뿐만 아니라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15분 거리로 IC 접근이 용이하며 국도 42호선 대체 우회도로와 제 2 경부고속도로, 제 2외곽순환로의 개통에 따른 호재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반경 1Km내 초등학교, 서룡초등학교, 중학교, 고등학교가 근교에 있어 학부모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으며 ‘ 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’ 단지내에는 다목적실을 포함한 보육시설이 여러개의 교실로 나뉘어져 많은 유아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.
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’는 동간 거리가 넓고 채광·통풍·환기에 유리한 4Bay 구조로 설계 됐으며, 가변형 벽체 및 마감재 선택사항을 넣어 맞춤형 설계도 적용 예정 중에 있습니다.
또한 각종 첨단시스템으로 디지털 도어락, 일괄 소등, 가스차단 스위치, 천연대리석 디딤판, 냉장고, 김치냉장고까지 함께 제공 될 예정에 있어 고퀄리티 메머드 단지로 형성 될 전망입니다.
명지대역 서희 스타힐스’ 모델하우스 내에는 내집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 및 부동산 투자자들의 방문으로 인해 매우 혼잡 하므로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진행이 필수이며 대기없이 원활하게 관람이 가능합니다.

댓글 달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